경기 김포 지역은 서울로 편입여부를 국가적 논의로 다룰만큼 대형호재를 품은 인접도시인데요.
이 일대를 재개발하며 호재 발생 겹경사를 맞이한 곳이 바로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입니다.
해당 상품을 소개하기에 앞서 먼저 지역 재개발 현황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당 사업지가 속한 3구역을 시작으로 4구역 그리고 5, 2 순으로 진행 계획을 지자체는 밝힌 바 있는데요.
완료 시점에 다다르면 7천 가구가 넘는 미니신도시로 성장하게 됩니다.
이와 더하여 인접한 걸포지구의 6200가구까지 범위를 넓힌다면 약 1만 3천세대가 넘게 될텐데요.
이들은 한강시네폴리스로 명칭된 4차산업 중심지 조성 사업의 수혜까지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잠재가치가 상당합니다.
통상적으로 아파트의 경우 4가지 조건을 모두 수렴할 때 미래가치는 폭발한다고들 하는데요.
역세권, 대단지, 브랜드건설사, 개발호재 이 모두를 충족하는 곳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해당 상품을 살펴본다면 정확한 판단이 설 것입니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는 재정비촉진지구 북변3구역에 자리하며 그 주소는 북변동 329-2 일원입니다.
지하 B3 ~ 29F 규모로 13개동 1200세대로 대단지 규모로 조성됩니다.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은 831세대로 27년 12월 입주를 예정합니다.
약 21%의 건폐율과 291%에 가까운 용적률로 설계된 당 현장의 시공사는 브랜드 건설사로 널리 알려진 우미건설에서 시공하는데요.
시공사만의 시공 노하우, 대형 문주, 남다른 외관 차용 등을 통해 입주민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내부공급평형은 59㎡ 74㎡ 84㎡ 3가지 면적크기 중소형 평형대 위주로 마련되는데요.
점점 더 핵가족화 되어가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적절하게 구성되었다고 보는 시각이 많습니다.
대형 평형보다는 중소형이 환금성 측면에서도 회전율이 빠르고 수요층이 풍부하기 때문에 투자 관점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는데요.
총 7개 타입을 세분화하여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는 특징도 보입니다.
다양한 내외적 강점을 두루 갖춘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는 역세권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로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곳으로 분양가도 합리적이라는 의견이 많은데요, 각 평형별로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59형 : 4억 5000만 원 ~
74형 : 5억 3200만 원 ~
84형 : 6억 2000만 원 ~
현재 정당계약 후 잔여세대를 선착순 공급하고 있으니 이에 대한 정보는 관심등록 후 모델하우스를 통해 안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